남의 여자를 건드리다가 큰 코 다친 남자!

 

철수(27세, 가명)은 명훈(18세, 가명)을 만났다. 만나자 마자, 철수는 영훈에게 욕을 했다.

 

“너, 이리 와봐. 네가 영희를 건드렸지! 이 나쁜 OO.” “죄송합니다. 영희가 애인 있다는 말을 하지 않았어요. 영희는 애인이 없는 줄 알았어요.”

“거짓말! 영희는 당할 때 애인 있다고 건들지 말라고 했다는데, 왜 몰랐다고 거짓말을 해!”

“아니예요. 저는 억울해요. 그 날 같이 술을 마시고 공원으로 가서 나무 밑에 풀밭에서 한 번 한 것뿐이예요. 영희도 제가 좋다고 하면서 같이 했어요.”

 

하지만 철수는 명훈의 변명을 믿지 않았다. 미리 준비한 각목을 꺼냈다.

“너 엎드려. 몇 대 맞아야겠다. 그렇지 않으면 경찰에 신고해서 감방에 보낼테니. 어떻게 할래?”

“잘못했어요. 맞을게요. 경찰에는 신고하지 말아주세요.”

 

철수는 으슥한 곳으로 가서 명훈을 엎드려 뻗혀놓고 각목으로 엉덩이를 때리기 시작했다. 장난이 아니었으므로 아주 세게 때렸다. 다행이 명훈은 운동도 했고, 덩치가 있었을 뿐 아니라 살도 찐 상태였다. 그래서 철수가 각목으로 엉덩이를 때리는 것을 참고 견뎠다.

 

그런데 20대쯤 때리자, 명훈은 너무 아팠다. 땅에 엎어졌다. 이쯤 해서 그만 두었어야 하는데, 철수는 분이 풀리지 않았다.

 

더군다나 명훈이 땅에 엎드린 자세에서 엉덩이를 들썩거리니까, 마치 명훈이 철수의 애인인 영희의 위에 올라가서 엉덩이를 들었다 내렸다 하는 장면이 연상되었다. 그래서 철수는 명훈이 더 더러운 생각이 들었다.

 

‘내가 사랑하는 여자, 영희의 위에 올라가서 저렇게 엉덩이로 OO를 하고 OO을 했겠지?'

 

이런 생각을 하니까 더욱 화가 치밀고 용서할 수 없었다. 그리고 폭행을 가하는 입장에서는 본인도 이성을 잃고 흥분하게 된다. 이때 옆에서 말리는 사람이 있으면 말려줄텐데, 아무도 없는 으슥한 곳에서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라 말릴 사람도 없다.

 

만일 피해자인 명훈이 일어나 같이 대들고 싸우면 일은 커진다. 그리고 명훈은 자신이 잘못했다고 인정하고 맞기로 했으니까, 오로지 가해자인 철수에게 인간적인 호소만 할 뿐이었다. 철수는 무려 50대를 때렸다. 그리고 욕을 하고 침을 뱉고 그 자리를 떠났다.

 

명훈은 집에 와서 부모에게 들켰다. 난리가 났다. 병원으로 치료를 받으러 가고, 명훈 부모는 철수를 고소했다. 철수는 폭력행위로 재판에 넘겨졌다.

 

이 사건을 보면서 남자들은 여자를 만날 때, 여자가 애인이 있거나, 남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즉시 그만 만나야 한다.

 

만일 그 여자의 남자친구 또는 남편이 알게 되면 정말 매우 위험한 상황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애인이 있는 상태, 남편이 있는 상태에서 다른 남자를 만나는 여자가 첫 번째로 나쁘다. 애인이 알게 되거나, 남편이 알게 되면 어떻게 하려고 다른 남자를 만나는가? 더군다나 성관계를 맺는가?

 

지금까지 우리 사회에서 치정사건이 많이 일어났다. 그것은 이성의 문제가 아니라, 감성의 문제다. 자신의 애인 또는 아내가 다른 남자를 만나 연애를 하고, 성관계를 맺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남자는 대체로 이성을 잃고 흥분하게 된다. 자신의 여자를 빼앗겼다는 생각에 무조전 상대 남자를 원수로 알고 폭행하거나 복수하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은 이런 위험성을 인식하지 못한다. 그것은 상대 여자가 거짓말을 하기 때문이다. 남편이 알아도 큰 문제는 없을 거라고 거짓말을 한다. 자신의 애인이 알아도 이해하거나 아니면 헤어지면 될 것이라고 쉽게 생각하고 안심을 시킨다.

 

때문에 이런 여자의 말을 들을 필요도 없다. 모든 책임은 남자에게 있다. 정말 여자의 남편이나 애인이 연애사실 또는 성관계사실을 알아도 감당할 자신이 있거나 용기가 있으면 몰라도 그렇지 않으면 무조건 관계를 끊어라. 지금 당장 헤어져라. 그것이 세상을 편하게 사는 방법이다. 신상에 위험을 없애는 방법이다.

 

'사랑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이트 폭력의 위험성>  (0) 2020.05.22
가정 있는 여자를 사랑할 때의 문제점 열 가지!!!  (0) 2020.05.21
연애의 기본 원리  (0) 2020.05.20
타인의 신체의 중요성  (0) 2020.05.20
<50세 이후의 사랑법>  (0) 2020.05.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