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남자와는 절대 결혼하지 마라

 

사랑학에서는 일차로 결혼에 관한 법, 이혼에 관한 법을 연구합니다. 자녀들이 결혼할 때 알아두어야 할 법과 문제를 부모님들이 먼저 공부해서 알고 있어야 합니다.

 

자녀들은 아직 세상 물정을 잘 모르기 때문에, 결혼의 중요성을 잘 모릅니다. 지금 좋으니까, 그냥 결혼해서 혼인신고를 하고 살면 될 것이라고 막연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서로 다른 환경에서 30년 넘게 따로 생활한 남자와 여자가 갑자기 한 집에서 24시간 붙어 산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결혼생활은 돈이 있거나 사회적 능력이 있거나, 공부 잘 했다고 잘 하는 것이 절대로 아닙니다.

 

첫 번째, 우선 상대를 무시하면 안 됩니다. 사회적으로 능력 있는 사람들은 집에서 주부로 생활하는 부인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면 무시 당하고 살 여자가 별로 없습니다.

 

두 번째, 남자가 너무 소심하거나, 완벽주의자이거나, 결벽증이 있거나, 쩨쩨하면 안 됩니다. 여자는 이러한 남자의 성격에 얼마 있지 않아 질식합니다.

 

세 번째, 성격이 나쁘거나 질이 좋지 않은 남자도 안 됩니다. 집에 와서 늘 직장 상사나 반대 파 정치인들을 욕하는 남자, 친가 부모나 형제를 욕하고 사는 남자, 남이 망하기를 좋아하는 남자는 여자들로부터 무시를 당하게 되어 있습니다.

 

네 번째, 남자가 자기 재산이나 예금, 돈을 여자에게 밝히지 않고, 딴 주머니를 차면 여자로서는 희망이 없습니다. 빨리 이혼해야 합니다.

 

다섯 번째, 남자가 다른 여자만 보면 눈이 뒤집어지는 경우, 빨리 내쫓아야 합니다. 이런 남자는 끝이 일찍 보입니다.

 

여섯 번째, 게을러서 돈을 벌지 못할 것 같은 남자도 희망이 없기 때문에 내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일곱 번째, 종교에 너무 열심이어서 현실은 무시하고 사후 세계만을 바라보고 사는 남자도 문제입니다.

 

여덟 번째, 집에 와서 밥만 먹고 진지한 대화를 하지 않는 남자도 싹쑤가 노랗습니다.

 

아홉 번째, 책 한권 읽지 않고, 매일 페이스북이나 하는 남자도 앞날이 훤합니다.

 

열 번째, 주식이나 비트코인, 다단계에 투자해서 거지가 되는 남자도 아예 일찍 헤어지는 것이 좋습니다.

 

이외에도 지적할 사항이 100가지 더 있지만, 지면 관계로 생략하겠습니다.

 

페친 여러분께서 특별히 추가하고 싶으신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랑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혼의 위기에 서서  (0) 2022.07.03
<이혼학 세미나>  (0) 2022.07.03
이혼제도를 개선하여야 한다  (0) 2022.06.29
가급적 이혼하지 마라!  (0) 2022.06.29
이혼학의 목적  (0) 2022.06.28

+ Recent posts